닫기

황희찬 선수,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바하나’ 앰배서더 발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2000958571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4. 02. 21:00

/황희찬 선수 인스타그램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인 바하나(VAHANA)는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황희찬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된 황 선수는 홍보모델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바하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강화한 바하나는 황 선수를 비롯한 많은 스포츠 스타들이 이용하며 신뢰도가 오르고 있다.


바하나는 렉서스 LM, 벤츠 스프린터,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포함한 고급 차량을 제공하며, 전문 교육을 받은드라이버가 동행해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 환경을 제공한다.


바하나 관계자는 "황희찬 선수가 바하나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며 더욱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엔드 의전 서비스인 바하나(VAHANA)는 기업 대표와 임원진 및 정치인, 연예인, 기업 행사 참석자 등 고급스러운 이동을 원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이 외에도 바하나는 드라이버의 무사고 경력과 풍부한 운전 경험을 필수 요건으로 삼고, 통번역 및 경호 지원 등 특별한 요청에도 대응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전문 드라이버를 배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하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