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美서 오픈런 부른 그 컵”…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콜드컵 재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8010014171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28. 09:25

지속적인 고객 재출시 요청…매장·온라인서 판매
[20251228] 스타벅스 사진자료2_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콜드컵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재출시한 베어리스타 콜드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9일 '베어리스타 콜드컵'을 국내에 재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베어리스타 콜드컵은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단독 디자인해 지난 2023년 가을 프로모션에 선보인 한정 상품이다. 프로모션 당시 기간 내 준비된 모든 수량이 완판된 바 있다.

지난달 미국에서 동일 상품이 오픈런을 부를 정도로 화제를 모으며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스타벅스는 해당 제품을 추가 제작해 재출시하기로 했다.

베어리스타 콜드컵은 스타벅스의 대표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591㎖ 용량의 컵에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비니 모양의 실리콘 뚜껑과 그린 스트로우가 세트로 구성된 굿즈다.

어떤 음료를 담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베어리스타의 모습을 인증하는 재미가 있어 인증샷 콘텐츠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베어리스타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타벅스의 대표 캐릭터"라며 "베어리스타 콜드컵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연말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