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지표다.
세라젬은 해당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와 충성도(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는 척추·온열·의료기기 기술 등 세라젬이 27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세라젬은 지난 21일에는 한국마케팅협회와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한 제12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조사에서 의료가전 온열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