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애경산업, 中신쉔그룹과 라이브 커머스 파트너십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sl1.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7010014796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3. 27. 09:19

중국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
애경산업, 中 신쉔그룹과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 위한 파트너십 강화
애경산업은 전날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중국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 신쉔그룹과 라이브 커머스 사업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애경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쉔그룹이 2019년 이후 5년 만에 방한하는 일정에 맞춰 K-뷰티 기업 참관을 통해 중국 내 애경산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애경산업은 파트너십을 통해 △콰이쇼우, 틱톡(더우인) 등 중국 라이브 커머스 채널 활성화 △브랜드 협업 강화 △왕홍 마케팅 확대 등 라이브 커머스 시장 강화를 위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엔 1억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신쉔그룹의 대표 왕홍인 '딴딴'도 참여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최근 한한령이 해제되는 분위기 속에서 신쉔그룹과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중국 내 기업 및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고, 전략적인 대응을 통한 중국 시장 공략을 기대한다"며 "애경산업은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미국·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쉔그룹은 2017년 설립된 중국 MCN 회사로, 중화권서 영향력 있는 왕홍인 '신바'·'딴딴' 등이 소속돼 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